추천종목 기본정보

[이벤트종목] 중요한 때 제1 야당 대표 자리가 빈다!! 대표 후보자 언급 가능성으로 인해 11% 급등 랠리가 기대되는 종목 공개 달성 8일전 ( 05월 02일까지 )
  • 목표수익률

    11%
  • 목표기간

    25일
  • 종목가격대

    20만원이하

종료일 2021.05.02

남은 기간까지 8일

[핵심 포인트]

정당은 국민을 대표하는 기구이다

 

정당은 국민의 이익을 위하여 책임 있는 정치적 주장이나 정책을 추진하고 공직 선거의 후보자를 추천 또는 지지함으로써 국민의 정치적 의사형성에 참여함을 목적으로 하는 자발적 조직입니다.

 

현행법에서는 정당 설립의 자유, 복수정당제 보장 등을 직접 규정하면서 헌법상으로도 정당을 특별히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 종목을 지금 사면 수익이 나는 이유

 

왕정 시절에도 있었던 정당제도

몇몇 사람들은 조선시대 붕당정치는 사람들의 이득만을 찾기 위한 소모적인 다툼이며, 조선을 멸망으로 이끌었다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신화가 무리를 지어 정치에 참여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개혁입니다.

 

왕이란 결국 자기 자신이 마음을 먹는다면 모든 걸 할 수 있는 절대적 권력을 지니고 있는 사람입니다. 권력 욕심이 끝이 없는 사람인 왕이 권력을 신화에게 이양해 주었다는 것이 개혁이고 혁명이 아니면 무엇일까요?

 

당시 붕당정치는 봉건사회에서 나타날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인 시스템이었습니다. 사람은 불안전한 존재이기에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인 붕당 정치는 많은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1 야당 국민의 힘김종인의 사퇴

지난해 총선 패배 뒤 10개월 동안 국민의 힘을 이끈 김 위원장은 48일 사퇴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1야당인 국민의힘은 지난 수년간 보편적인 국민들의 지지를 받지 못하여 정당으로서의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였으나 김종인 위원장이 대표가 된 이후 국민의 보편적인 상식이 어긋나는 행동을 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여당은 절대 권력의 심취해 견제할 수 있는 세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당이 오랫동안 주장한 절대 권력 검찰을 견제할 수 있는 곳이 필요하듯 현재의 여당 또한 견제할 수 있는 야당이 필요합니다.

 

지금부터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같이 중요한 때! 오랫동안 제1야당이라고 불리던 국민의 힘의 대표 자리가 비었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합시다! 새로운 인물보다는 기존 대표를 역임했고 국민적인 지지를 받았던 사람들 다시금 시장에 부각되지 않을까요?

 

비록 실패했다 할지라도 과거 총리 자리를 역임했으며 어느 정도의 국민적 지지를 받았던 인물!

 

그 인물은 바로 황교안입니다.

[결론] 1 야당의 역습, 지금같이 중요한 때 대표의 자리가 비었다

 

이제 바로 그 핵심 종목과 세부 매매 전략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들어오셔서 내용 확인 후 매매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목확인

9,900원 구매하기

뉴스보다 빠른 노다지 주식정보 노다지란?

주식 투자에 있어 확실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명확한 자료 제공 및 종목추천을 지루할 틈 없이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노다지앱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