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종목 기본정보

독도는 일본 땅이라고 고등학교 교과서에 실린다! 울화통 터지는 일본의 도발로 9% 이상의 수혜를 기대해 볼 세력 종목 공개 달성 0일전 ( 04월 20일까지 )
  • 목표수익률

    9%
  • 목표기간

    20일
  • 종목가격대

    20만원이하

종료일 2021.04.20

남은 기간까지 0일

[핵심 포인트]

구한말 고종황제 칙서에서 독도 주권 선포

 

19001025일 고종황제는 대한제국칙령 제41호를 반포하고,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명시했습니다.

 

고종 이전의 조선 조정은 울릉도에 대해 수토정책을 취해왔었습니다.

수토정책이란? 울릉도에 민간인 거주를 금지하고 관리를 주기적으로 파견해 순찰하는 정책입니다. 하지만 조선말의 수토 정책의 허점을 이용해 일본인들이 울릉도와 독도에 들어와 출어와 벌목하는 일이 잦아졌습니다.

 

고종은 이에 1883년 수토정책을 폐기하고, 주민을 울릉도에 이주시켜 개발하는 울릉도 개척령을 내렸습니다.

 

이 종목을 지금 사면 수익이 나는 이유

 

역사적 인식에 남겨진 반일 감정

일제 강점기는 한국인에게 중요한 역사적 인식을 남겼습니다. 이 시기에 겪은 여러 가지 탄압과 차별은 1945년 광복이 된 지금까지도 감정이 남아있습니다.

 

더욱이 과거 일본제국의 군국주의에 희생된 사람들이 아직 생존해 있으며 또 한국의 반일감정은 일본의 침략 행위를 대하는 극우 일본인들의 태도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일본의 극우 정치인들은 공공연한 발언으로 일본 스스로 심심찮게 반일 감정을 자극해 왔으며, 최근 들어서는 위안부 문제와 일본의 혐한 부류들이 왜곡, 날조, 과장된 정보로 한국을 공격하면서 한국에 대한 이미지를 깎는 공작을 하면서 반일 감정은 더욱 심해졌습니다.

 

그러다 절정은!! 2019년 일본과의 무역분쟁에 맞선 일본 불매 운동을 통해 반일 감정이 전국으로 확산되었다는 것입니다!

또 건드는 일본! 독도는 일본 고유의 영토

일본 문부과학성은 오늘 오후 검정조사심의회를 열어 내년 봄부터 일선 고등학교에서 사용할 교과서 검정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검정 결과 일본 고등학교 지리와 역사 공공 등 3개 관련 과목 30종류의 모든 교과서에서 독도는 일본 고유의 영토라는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2016년 검정 당시에는 일본 고등학교 관련 과목 77%에 이런 내용이 담겼는데 이번에는 모든 교과서로 확대가 된 겁니다.

이번 교과서는 스가 내각 출범 이후 처음으로 이뤄지는 것으로 전쟁 책임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것은 자학적인 역사관이라며 거부해온 일본 내 우익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교과서에도 큰 변화가 나타난 것입니다!

 

지금부터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과거 일본과 함께 전쟁을 일으켰던 독일은 피해를 받은 주변국에게 지금도 계속된 사과와 용서를 빌고 있습니다. 그와 대조적으로 일본은 도리어 한국의 땅을 내놓으라고 하고 있습니다.

 

화나지 않으십니까?

 

스가 내각 출범 이후 처음 내놓은 교과서가 한국의 영토를 자신들의 땅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하는 한국 국민들! 다시금 반일 감정이 생길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결론] 일본 내 우익단체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한국인들의 화는 더 커진다.

 

이제 바로 그 핵심 종목과 세부 매매 전략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들어오셔서 내용 확인 후 매매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목확인

40,000원 구매하기

뉴스보다 빠른 노다지 주식정보 노다지란?

주식 투자에 있어 확실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명확한 자료 제공 및 종목추천을 지루할 틈 없이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노다지앱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