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종목 기본정보

중국과 미국의 패권 다툼 아직 안끝났다! 언제든 시장에 다시 부각되면서 21% 이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특급 종목 공개! 달성 13일전 ( 05월 07일까지 )
  • 목표수익률

    21%
  • 목표기간

    35일
  • 종목가격대

    20만원이하

종료일 2021.05.07

남은 기간까지 13일

[핵심 포인트]

세계 패권 국가 미국

 

미국은 신대륙 아닌 신대륙으로 영국과 프랑스, 네덜란드 스페인 등의 각축장이 되었다가 영국이 지배권을 차지한 후 미국 자체의 독립운동으로 자립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서쪽으로 진출하여 거대한 국가가 되었고, 세계대전을 거쳐 더욱 강대하게 되었으며 냉전시대에 소련을 물리치면서 지구상 유일한 강대국으로 군림하게 되었습니다.

 

이 종목을 지금 사면 수익이 나는 이유

 

자문화 중심주의 사상을 갖고 있는 중국

사람과 사람 사이에 다름을 인정하고 각자를 존중하는 것은 현인들만이 가능하며 사람이라면 본능적으로 내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욱 뛰어나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어집니다.

과거 히틀러의 게르만 우월주의나 라틴 우월주의 등 세계 역사적으로 많은 우월주의가 존재하고 현재까지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말씀드릴 것은 중국입니다. 중국은 국가 이름에서 보이는 것처럼 자신들이 세계 중심이라는 강한 프라이드를 갖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중국인들의 프라이드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상은 바로 중화사상입니다.

중화사상을 오래된 중국의 민족주의정도로 이해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으나 단순하게 볼 것이 아닙니다. 중국은 오랫동안 다른 공동체들을 흡수해 나가며 성장할 수 있었던 근간은 중화사상을 통해 정당화했기 때문입니다.

 

우월하게 세계의 중심에 선 화 문화

 

중국을 싫어하는 미국

바이든 행정부의 출범과 함께 미국의 외교 전략과 행동 계획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아메리칸 퍼스트를 주장해왔으나 바이든 대통령은 아메리카 이즈 백을 선언했습니다.

 

그렇다면? 미국과 중국의 무역 분쟁은 끝이 날까요?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미국과 중국의 전쟁은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미국의 보수층뿐 아니라 중도와 민주당 지지층에서도 중국에 대한 반중 정서가 최고치에 이르고 있다고 하니 바이든 입장에서도 중국을 견제하는 큰 틀의 외교는 바꾸기 힘들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 예를 단적으로 보여주었던 사건이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최근 중국의 시진 핑 주석과 취임 후 첫 통화에서 중국의 인권문제를 명시적으로 거론하며 전임 대통령들과는 차별화되는 전략을 펼치며 명분이라는 미명 아래 중국에 싸움을 걸었습니다.

 

지금부터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존심 센 중국이 과연 미국에 고개를 숙일까요? 지금의 넓은 영토와 많은 민족들을 품을 수 있었던 것도 다 중국인이라는 자존심 때문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 정도로 중국인들 자존심 엄청나게 강합니다. 그런 중국인들 초강대국 미국이라 할지라도 쉽게 머리를 숙이지 않을 것입니다.

 

[결론] 초강대국 미국 VS 자존심 강한 중국 싸움은 끝나지 않았다!

 

이제 바로 그 핵심 종목과 세부 매매 전략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들어오셔서 내용 확인 후 매매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목확인

70,000원 구매하기

뉴스보다 빠른 노다지 주식정보 노다지란?

주식 투자에 있어 확실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명확한 자료 제공 및 종목추천을 지루할 틈 없이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노다지앱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