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종목 기본정보

국민의 분노의 답은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 이후 발표할 정책으로 20% 이상 급등할 특급 종목 공개! 달성 14일전 ( 05월 08일까지 )
  • 목표수익률

    20%
  • 목표기간

    30일
  • 종목가격대

    20만원이하

종료일 2021.05.08

남은 기간까지 14일

[핵심 포인트]

정치인에게 있어서 필수 능력은 공감 능력

 

테러가 발생하고, 인종 간의 긴장이 고조되며 폭력이 일어나고, 종교 집단 전체에 대한 편견이 불거지는 지금, 전 세계의 지도자들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능력이라고 한다면?

바로!! 공감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공감 능력이란? 나는 당신의 상황을 알고, 당신의 기분을 이해 한다 처럼 다른 사람의 상황이나 기분을 같이 느낄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공감 능력은 정치인들에게 있어 중요한 자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종목을 지금 사면 수익이 나는 이유
 

정치인으로서 꼭 필요한 국민적 공감을 잃었던 오세훈

브라질의 전 대통령 룰라는 빈민 출신에 저학력자로 대통령이 되었고 그의 정책들은 포퓰리즘이라는 공격을 받았지만 퇴임 시 지지율이 80%에 달하였습니다.

 

룰라의 대표적인 포퓰리즘 정책은 한 가족의 월 소득이 최저생계비에 미치지 못하면 정부가 현금을 주는 정책입니다. 이 같은 소득 보조 정책은 국가 재정을 고려하지 않은 성심성 정책이라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당시 브라질은 절대 극빈층이 5천만 명이고 5분마다 어린이 한 명이 기아로 죽는 상황이었습니다.

그의 포퓰리즘 정책에 불구하고 임기 동안 브라질의 빈곤율은 34%에서 22%로 떨어졌고 경제성장률은 집권 전 3.4%에서 7.5%까지 올랐습니다.

 

그 비결은 무엇일까요? 많은 이유가 있었겠지만 룰라의 행동들은 국민적 공감대를 얻는데 충분했다는 것입니다.

   

과거 한국의 서울시장이었던 오세훈 전 시장은 2011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상급식을 주겠다는 것에 반대하면서 국민적 공감대를 얻지 못해 결과적으로 시장직을 포기하게 되는 경지에 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다시 서울시장을 차지하게 된 오세훈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서울 25개 자치구 전 지역에서 압승을 거뒀습니다. 지난 2018613 지방선거 당시 서울시장 선거에서 민주당이 서초구를 제외한 24개 자치구에서 이긴 것과는 완전히 정반대 결과가 나온 것입니다.

 

공휴일이 아니었음에도 투표율이 서울 58.2%를 기록!

 

이는 광역단체장 재보선 투표율로서는 처음 있는 일입니다. 그만큼 여당에 대한 국민들의 분노는 대단했으며 야당에게 힘을 실어준 것입니다!

오세훈 후보는 무상급식 이후 2번이나 선거에 출마하였으나 참패를 맛보았습니다.

 

그런 에게 드디어 국민들이 드디어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지금부터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세훈이 달라졌습니다! 행동 논란, 말 논란 등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지 못하였던 그가 계속된 실패 속에서 드디어 성공하면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세훈 후보 과거 서울시장을 그만둔 이유는 무상급식 선거에서 졌기 때문입니다. 그랬던 그가 다시 무상급식 반대하는 입장을 내세울까요?

벌써 오세훈 무상급식에 대한 찬성 입장을 표하면서 무상급식에 대한 이야기가 스멀스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결론] 오세훈 서울시장은 무상급식에 찬성!

 

이제 바로 그 핵심 종목과 세부 매매 전략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들어오셔서 내용 확인 후 매매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목확인

70,000원 구매하기

뉴스보다 빠른 노다지 주식정보 노다지란?

주식 투자에 있어 확실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명확한 자료 제공 및 종목추천을 지루할 틈 없이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노다지앱 다운받기